본문 바로가기
일 상 : : 여 유

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 브루

by 자유이루라 2021. 4. 13.
반응형

안녕하세요!

오늘부터 시즌한정음료 출시되었다는 메세지를 확인하고 스타벅스로 출근했어요 ㅋㅋ

 

 

출처 - 스타벅스 앱
출처 - 스타벅스 앱

 

저는 사이렌으로 안받고
매장에서 주문했는데 별이 3개 적립되었더라구요

뭐지.. 매장주문은 2개라고 보이는데
이벤트별 1개가 더 추가적립된듯 싶기도 해요

여튼 평상시라면 텀블러로 받고 에코별 적립인데
그린그린 색감 느끼고싶어 일회용컵에 주문을 ㅠㅠ

환경적인 문제가 신경쓰이는 요즘이라
조금 죄책감이..  

 

출처 - 스타벅스 앱

 

아무리 글로 표현해도
맛보기 전에는 모르겠어요 ㅎㅎㅎ

 

출처 - 스타벅스 앱

 

전 무조건 그란데로 먹는 사람이지만 참고하시라고
톨싸이즈로 기준 올려봅니다 ㅎㅎㅎ

 

 

출근 도장 꽝꽝 ㅋㅋ

 

 

즈~어기 중간에 있는 아이

포레스트 콜드 브루 주세요 ㅋㅋ

 

 

기다리는 동안 둘러보니 

MD 신상들이 ~~

ㅋㅋ 근데 색감은 이쁜데 이거이거
예전의 스타벅스 기본의 느낌만큼은 아니라

패스 난 그냥 깔끔하고 그린그린 블랙블랙한
스타벅스가 좋더라구요

좋게 말하면 상큼 아니게 말하면 장난감..

 

 

또 막 들어보고 찍어보니 이뻐보이기도 하고 

하지만 구매하면 그닥 사용할 느낌은 없기에
구경만 합니다 ㅎㅎ

 

 

이건 뭐지

진정 뭔지 몰라서 그냥 궁금해서 찍어본 것.

파우치인가 .. ㅡㅡ 조개...

헐 21,000원.. ? 뭐가 들었겠지..요? 

 

 

오우~ 오히려 이게 더 상큼하고
그급진 맛이 좀더 있는듯해요 

 

 

이건 우리 엄마 사다드리면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

 

 

상큼 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

 

 

이제 정말 녹차녹차 할 날씨

녹차티바나 메인에 디피 되었네요 

 

 

이거 좀 궁금한데 잠시 보는중
음료 나왔다고 날 불러대요 ㅋㅋ

 

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 브루

 

스타벅스 포레스트 콜드 브루

G / 6.4

 

 

 

투티에 리자드 브라운 카드지갑 포멜 명함지갑

안녕하세요 최근 카드지갑이 너무 헐어서 새로운 지갑을 찾다가 갬성충만한 투티에 카드지갑을 장만했지뭐에요 ㅋㅋ 투게팅... 들어보셨나요? 투티에 요기 제품들 원할때 구매하기 힘든걸로 유

sweetys20.tistory.com

세가지 층을 이루고 있어요

파트너에게 물어보니 연유가 아닌
연유와 비슷한 ? 파우더 베이스가 들어간다고 해요

기존 우리가 생각한 콜드브루의 쌉쌀함만을
생각하심 안될 듯 ^^

그란데는 시럽이 4번 들어가더라구요... 워후... 

 

 

엄훠 ㅋㅋㅋ 보는 즐거움 싱그럽네요 ㅎㅎ

포레스트 콜드 브루 

 

 

상단 좀 탁해보이죠

커피도 아닌것이 녹차도 아닌것이 

혼합 막 섞어봅니다 

 

 

다 섞고 밑바닥을 봤는데

진짜 진하네요 깔린것 보소

 

 

이제 포레스트 콜드 브루와 함께
힘든 일과를 시작합니다 ㅠㅠ

요즘 너무 힘든 나날이거든요
여유조차 없이 묶인 생활

생각 많은 요즘이지요 휴

 

 

먹다보니 요런 ㅎㅎ

그냥 그린 그린

녹차같아요

 

오리지날 콜드브루 좋아하시는 분께는 비추입니다
ㅎㅎㅎ

그냥 전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젤로 맛나네요

 

녹차베이스에 콜드브루 약간 가미한 느낌 

생각보다 텁텁하진 않지만 나쁘진 않은데
굳이 또 사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ㅎㅎㅎ

그냥 기분 오랜만에 낸거에 만족 ㅎㅎㅎ

 

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~ !!

감사합니다 ^^

반응형